자주묻는질문

기존 동백전 잔액이 이관되었다고 하는데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 +-

이관 받을 금액을 보유하고 있으신 고객님에 한해서 신규 동백전 앱의 각각의 경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-캐시 : 신규 동백전 앱 [홈화면>나의보유잔액]에서 '캐시' 확인

-충전금액 : 신규 동백전 앱 [홈화면>나의보유잔액]에서 '카드잔액' 확인

-정책수당(각종 정부 지원금) : 신규 동백전 앱 [홈화면>나의보유잔액]에서 '지원금' 확인


각각의 경로에서 확인했으나 자세한 이관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동백전 고객센터(☎1577-1432)로 문의 주시면 확인해드리겠습니다.

해외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? +-

 현재 발급되는 동백전은 해외 사용이 불가합니다.

카드 유효기간을 연장할 수 있나요? +-

실물카드로 발급된 동백전은 유효기간 연장 없이, 만료 시 사용이 불가합니다.

카드 유효기간은 후면 또는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[내지갑>보유카드 조회]에서 등록된 카드의 유효기간을 확인해 주세요. 

이름을 개명했습니다. 어떻게 바꿀수 있나요? +-

동백전 앱 삭제 후 재설치가 필요합니다. 번거로우시겠짐반 재설치 후 본인인증 절차(통신사 인증)를 거쳐 이름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더불어 연결하신 계좌가 있으시다면 계좌 역시 새로 인증 절차를 거쳐주셔야 합니다.

앱을 삭제 후 재설치하면 보유하고 있는 카드가 사라지나요? +-

앱을 재설치하시는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통해 재 로그인이 가능하며 보유하신 카드, 쿠폰 및 이용내역은 자동으로 복원됩니다.

동백전앱을 여러 휴대폰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 +-

동백전앱은 하나의 휴대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, 여러 기기에서 사용은 불가합니다.

푸시 알림을 끄고 싶습니다. +-

[더보기>알림 설정]에서 알림 설정을 해제해 주세요.

앱이 설치되지 않습니다. +-

현재 동백전 앱 서비스는 Android OS 6 버전, Ios 11버전 이상의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