‘동백전 카드 회원 탈회를 원하시면 [더보기>서비스 해지 및 탈회]를 눌러주세요. 탈회 처리 후 취소 및 철회는 불가능 하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.
※ 탈회 조건
-카드 충전잔액과 캐시, 정책수당 잔액이 ‘0원’이어야 함.
(캐시/정책수당 잔액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탈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(☎1577-1432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)
※ 탈회하는 경우 회원이 보유한 혜택(포인트, 쿠폰 등)이 있어도 탈회는 가능하나 혜택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. 또한, 이전에 결제한 내역의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니 이 점 유의해주세요.
※ 환불 신청 완료 여부와 상관없이 탈회가 가능합니다.
비밀번호 입력 5회 오류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 설정 하셔야 합니다.
- 보인인증번호 6자리 숫자 입력시 오류가 5회 발생하면, 본인인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. 통신사 본인인증을 완료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화면이 제공되고, 앱에서 제시되는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6자리 비밀번호를 2회 반복하여 입력하시면 됩니다.
※ 고객센터에서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재설정이 불가합니다.
우선, 본인명의의 휴대폰인지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.
동백전 회원가입은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에서만 가능합니다.
본인명의 핸드폰 임에도 가입이 불가능할 경우, 앱 재 설치 시도 부탁드립니다. 재 설치 후에도 동일 현상이 계속적으로 반복된다면 고객센터(☎1577-1432)로 유선 문의해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본인인증이 가능한 외국인등록증을 소지한 외국인이라면 동백전 앱에서 회원가입할 수 있습니다.
단, 휴대폰 명의와 계좌 명의가 반드시 일치하여야 합니다. 이용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(☎1577-1432)로 문의해 주세요.
※ 외국인의 경우에도 소득공제 신청은 가능합니다.
동백전은 부산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발급이 가능합니다.
※ 동백전 앱에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에 한해 가능합니다.
※ 특정 목적의 카드의 경우 특정 대상자에 한해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 (예) 법인카드 등
1. 전화번호 변경없이 휴대폰을 바꾼 경우
동백전 앱을 재설치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됩니다.
2. 전화번호와 휴대폰을 모두 변경한 경우
동백전 앱을 재설치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진행하시면 정상적으로 로그인 됩니다.
3. 보안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
보안비밀번호를 재설정(휴대폰 인증 필요)해주시고 로그인 해주시면 접속가능하십니다.
(보안비밀번호 재설정 방법: 더보기>인증수단 관리>비밀번호 재설정 클릭)
통신사에 따라 시간상 다소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나 계속 인증 SMS가 도착하지 않는 경우라면 휴대폰에 스팸차단 서비스가 설정되었을 수 있습니다.
스팸 차단 서비스가 설정되면 SMS가 스팸 문자함으로 분류되므로 휴대폰의 스팸 문자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Notifications